공백기가 무색한 밀리언셀러! 김호중클래식앨범

김호중의 클래식 미니앨범 ‘THE CLASSIC ALBUM’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면서 음원 순위가 요동치고 있습니다. 클래식 미니앨범은 선주문량만 약 50만 장에 달하는 판매량을 기록했는데, 이것은 클랙식 장르에서 20년 만에 최고 판매량이라고 합니다. 또한, 폭발적인 주문량을 감당하지 못해 오프라인 발매일을 일주일 연기할 만큼 화제인데요. 본문에서는 김호중클래식앨범 메이킹 필름과 티저, 김호중 근황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 출처 : 워너뮤직코리아, 유튜브 캡쳐 >

1. 가수 김호중 근황

2. 밀리언셀러 김호중

3. 김호중클래식앨범

1. 가수 김호중 근황

가수 김호중은 2020년 9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입니다. 복무 중 정규앨범 ‘우리家’와 클래식 미니앨범을 발표하면서 여전한 영향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번 클래식 미니앨범은 선주문 양만 50만 장에 육박하는데 이는 국내 최초로 정통 클래식 성악곡의 대중화를 의미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김호중 클래식 앨범 티저

< 출처 : 워너뮤직코리아, 유튜브 >

미스터 트롯으로 큰 사랑을 받은 가수 김호중은 각종 터무니없는 구설에 휘말리기도 했는데요. 팬들은 앨범 공개에 맞춰 서울 시내 전역에 전광판 광고를 하는 등 그때마다 강력한 팬덤으로 위기를 헤쳐나가고 있습니다.

< 출처 : 에세이『트바로티 김호중』표지 >

2. 밀리언셀러 김호중

김호중은 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우리가’가 약 53 만장 이상을 팔렸고, 클래식 미니 앨범은 50 만 장의 선주문을 돌파하며 연간 음반 판매량이 총 100 만장 이상을 기록하며 밀리언셀러에 등극했고 발매와 동시에 각종 실시간 음원 순위에 랭크됐습니다.

< 출처 : 소리바다 >

선주문 50만 장은 클래식 앨범으로는 역대급 기록이자 클래식계의 레전드 조수미에 버금가는 엄청난 판매량입니다. 현재까지 가장 많은 클래식 앨범 판매를 기록한 가수는 조수미로, 그녀의 앨범 ‘온니 러브 스페셜’은 약 90만 장이 판매됐습니다. 김호중은 선주문량만 50만 장을 기록함에 따라 역대 클래식 앨범 판매량 순위 2위를 차지했습니다.

김호중 클래식 앨범 메이킹 필름

< 출처 : 워너뮤직코리아, 유튜브 >

3. 김호중클래식앨범

군백기가 무색한 김호중의 클래식 미니앨범은 총 2개의 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김호중의 ‘더 클래식’에는 오페라 ‘아리아’와 이탈리아 가곡 ‘칸초네’ 등이 수록되어 있는데요. 아리아와 이탈리아 노래가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팬들을 위한 스페셜 트랙들도 수록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 출처 : 쿠팡 >

가격 : 29,800원

김호중이 공개한 클래식 곡들 중에서 ‘아무도 잠들지 마라’(네순도르마)의 경우 공개 4일 만에 53만 뷰의 조회수를 기록, 또한 특유의 호소력 넘치는 목소리와 깊이 있는 가창력으로 화제입니다.

< 출처 : 워너뮤직코리아, 유튜브 >

연관포스팅

< 쿠팡에서 구매하시면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About the author

wowdk120

View all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