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리가 아카데미 수상을 한다면.. 영화 미나리 관련주

배우 윤여정과 한예리의 할리우드 진출작 영화 ‘미나리’가 4월에 열리는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의 강력한 후보로 꼽히고 있어 화제입니다. 윤여정은 현재 미국에서만 12개의 연기상을 받았고 올해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조연상 유력 후보로 거론되면서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인정받았는데요. 또한, 전 세계적 돌풍을 일으킨 ‘미나리’가 ‘기생충’에 이어 아카데미 작품상에 노미네이트 될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본문에서는 많은 유력 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으며 대기록을 달성 중인 영화 미나리 관련주 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 이하 출처 : 네이버 >

네이버 영화 미나리 정보 바로 가기

1. 영화 미나리

2. 영화 미나리 관련주

1. 영화 미나리

‘미나리’는 희망을 찾아 낯선 미국 땅으로 이민을 선택한 한국인 가족의 따뜻하고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전 세계적인 호평을 받으며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의 유력한 후보로 점쳐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 유력 영화제에 노미네이트 되는 것은 물론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유지하며 탁월한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 출처 : 로튼 토마토 >

아래는 로튼 토마토에 올라온 <미나리>의 평 중 일부입니다.

“겸손하면서도 성공적으로 구현된 영화다.”

-할리우드 리포터, 토드 맥카시-

“조용하면서도 일정한 틀을 갖고 진행되면서 풍부한 시골 배경을 보여주고 캐릭터들과 잘 융합해 광활하고 텅빈 자연경관을 대비시키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데이비드 캔필드-

< 영화 미나리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바로 가기 >

또한 많은 작품에서 성공적으로 오스카 레이스를 이끈 A24가 북미 배급을 맡아 한층 기대를 높이고 있는데요. 배우 윤여정의 한국인 최초 아카데미 수상과 영화 미나리의 아카데미 작품상 수상이란 새로운 역사를 이뤄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 영화 미나리 관련주

2020년 초 영화 기생충이 세계 3대 영화제에서 석권하면서 기생충 관련주가 2배, 많게는 3배까지 올랐습니다. 영화 ‘미나리’가 ‘기생충’의 바통을 이어받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받을 경우 미나리 관련주 역시 급등할 것이라고 예상되는데요.

제작사는 미국의 A24, 플랜B로 국내 주식과 관련이 없고, 배급사인 ‘판씨네마’와 판권 계약에 있는 ‘SM LIFE DESIGN’이 영화 미나리 관련주입니다. (판씨네마는 비상장 기업입니다.)

< SM LIFE DESIGN 분기 보고서 > 

< SM LIFE DESIGN 주가 차트 > 

SM LIFE DESIGN 주가 및 공시 바로 가기

영화 기생충 관련주의 경우, 아카데미 시상식 며칠 전부터 주가가 반응한 것처럼 시상식 일정을 확인하고 지켜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2021년 제78회 골든 글로브 후보 발표는 2월 3일이며, 시상식은 2월 28일이다. 제93회 아카데미상 후보 발표는 3월 15일이며, 시상식은 4월 25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주식 투자는 반드시 자기 자신의 판단과 책임하에 하여야 하며,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연관포스팅

About the author

wowdk120

View all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