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뚜기의 딸 함연지 신랑직업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진 오뚜기 회장의 딸 함연지가 방송에서 신혼생활을 공개하면서 남편 김재우 씨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함연지는 방송에서 남편과의 학창시절 연예와 신혼생활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는데요. 본문에서는 ‘주지훈 닮은 꼴’로 불리고 싶어하는 함연지 신랑직업 및 러브스토리를 소개해 드립니다.

1. 함연지는 누구?

2. 함연지 신랑직업

3. 함연지 러브스토리

4. 함연지 반신욕기

1. 함연지는 누구?

< 출처 : 함연지 인스타그램 >

출생 : 1992년 5월 8일

학력 : 예원학교 -> 대원외고 -> 뉴욕 대학교

직업 : 뮤지컬 배우, 유튜버

데뷔 작품 : 2014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뮤지컬

소속 회사 : 샌드박스

< 이하 출처 : 유튜브 채널 ‘햄연지’ >

함연지는 유명한 라면집 딸이자 뮤지컬 배우입니다. 함연지의 아빠 함영준 회장은 일명 갓뚜기로 불리는 오뚜기의 회장으로 함연지 유튜브 채널에서 게스트로 초대되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재벌의 이미지 하면 도도하고 차가우며 매일 초호화 파티를 즐길 거 같은데, 함연지는 재벌답지 않게 털털하면서도 소소한 일상을 공개해 많은 사람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2. 함연지 신랑직업

함연지 신랑 김재우 씨의 직업은 얼마 전까지 홍콩에 있는 외국계 회사에 일반 회사원으로 근무했으나, 작년 10월 함연지 아빠 회사 오뚜기에 입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훈남 남편 김재우 씨는 ‘금수저 회사원’으로 화제가 돼 실시간 검색어까지 오르기도 했는데 김재우 씨의 아빠는 대기업 회사의 임원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3. 함연지 러브스토리

함연지와 신랑 김재우 씨 두 사람은 29세 동갑내기로 고등학교 연합 졸업 파티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함연지는 “당시 고등학교 때 사귀던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이날 나를 찼다. 너무 기분이 나빠 술을 마신 다음 제일 귀여운 애한테 가서 “너 번호 뭐야?” 이렇게 물어봤고, 이후 연인이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김재우 씨는 민족사관학교를 졸업했으며 홍콩에서 유학 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7년 6년의 연애 기간을 거쳐 결혼에 골인했고 현재는 결혼 4년 차입니다.

4. 함연지 반신욕기

‘전참시’에서는 재벌이지만 재벌답지 않은 함연지의 엉뚱하면서도 발랄한 일상이 공개되며 동 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했는데요. 함연지의 남편이 공개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남편만큼 관심을 받은 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반신욕기입니다.

방송에서 함연지는 거실에 높은 반신욕기에 앉아 뮤지컬 연습에 나서 엉뚱한 듯 귀여운 매력으로 신선한 재미를 주었고 유튜브 채널 햄연지에서는 자신의 최애템이라고 소개 했습니다. 함연지가 사용하는 반신욕기 브랜드는 뉴젠이며 모델은 하스 원적외선 반신욕기 입니다.

< 쿠팡에서 구매하시면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About the author

wowdk120

View all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