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학동 가문의 영광, 보이스트롯 김다현 열풍!

보이스트롯은 대한민국 최초 스타 트롯 서바이벌로서 80명의 스타를 한자리에 모으면서 대박 난 MBN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의 트로트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보이스트롯, 화제성은 물론이고 개성이 강하고 사연이 있는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도가 꾸준하게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중 최고의 스타는 보이스트롯 김다현, 12살밖에 되지 않은 나이지만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가창력,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 청학동의 딸, 김다현 프로필

2. 보이스트롯 김다현 영상

3. 화제의 보이스트롯 출연자

1. 청학동의 딸, 김다현 프로필

이름 : 김다현

출생 : 2010년

나이(2020년 기준) : 만11세

< 이하 출처 : MBN Entertainment >

김다현 양은 청학동 김봉곤 훈장의 1남 3녀 중 막내딸로 언니 김도현 양과 함께 국악 자매 스타입니다. 김다현 양은 4살 때부터 판소리에 재능을 보이기 시작했고 8년 동안 갈고닦은 실력으로 보이스트롯에 도전했습니다.

2. 보이스트롯 김다현 영상

< 김다현 ‘사랑님’ >

김다현 양의 완벽한 무대가 끝난 뒤, 진성은 “원초적으로 인간의 목소리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이 소녀를 보면서 느낀다. 천상의 목소리다”라며 극찬했습니다. 또한, 남진은 “판소리를 전공하지만 앞으로 대중가요를 했으면 좋겠다. 아름다운 목소리로 최고의 스타가 되길 바란다”라고 응원했습니다.

< ‘정말 좋았네’ >

김다현, 김태연, 김수아, 방서희 트로트 신동들의 ‘트로트 샛별’ 팀은 풍부한 성량, 특히 평균 나이 11.2세인 것이 믿기지 않는 무대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극찬을 받았습니다.

3. 화제의 보이스트롯 출연자

보이스트롯은 연예인들이 진정성을 갖고 무대에 올라 긴장하고 울고 하는 모습으로  매회 MBN의 역대 최고 시청률 갈아치우고 있습니다. 김다현 양을 비롯한 사연 있는 출연자들의 숨겨진 트로트 실력과 몰입력 있는 무대로 실시간 검색어와 SNS, 온라인 커뮤니티를 장악하면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김현민

‘동전인생’을 부른 15년차 무명가수 김현민은 아무도 알아보지 못할 만큼 인지도가 낮은 가수였지만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가창력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김현민 ‘동전인생’ >

선율

마성의 목소리로 차세대 트로트 주자로 평가받는 그룹 업텐션의 선율은 방송이 되자마자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주목받았습니다.

< 선율 ‘꽃’ >

안희정

안희정은 자신의 이름을 건 재즈 라이브 콘서트를 열고 활동하는 23년차 재즈가수입니다. 재즈와 트로트라는 전혀 다른 두 장르의 느낌을 모두 살려 극찬을 받았고 축구선수 안정환의 사촌누나이기도 합니다.

About the author

wowdk120

View all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