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사형제, 역대급 콘서트 무대!

지난 11일 TV조선에서는 콘서트 실황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미스터트롯 콘서트 풀버전을 편집 없이 방송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영탁, 김수찬, 남승민으로 팀을 꾸렸던 ‘사형제’팀의 무대가 공개되면서 ‘미스터트롯 사형제’가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고 많은 팬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당시 콘서트 방송에서 사형제는 ‘뿐이고’, ‘부초 같은 인생’ 등을 열창하며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지난 1월에 방영됐던 ‘미스터트롯’의 영광을 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본문에서는 미스터트롯 사형제 멤버와 실시간 검색어 등극 이유, 안성훈의 콘서트 불참 배경에서 대해 정리 했습니다.

1. 미스터트롯 사형제 멤버

2. 실시간 검색어 등극.. 그 이유는?

3. 사형제 멤버, 안성훈 콘서트 불참 배경

1. 미스터트롯 사형제 멤버

미스터트롯 사형제는 지난 2월 ‘미스터트롯 팀미션’에서 맏형 영탁과 김수찬, 안성훈, 남승민 이렇게 4명으로 꾸려진 팀입니다. 당시 방송에서 ‘사형제’팀은 ‘어머니의 일생’부터 ‘울엄마’, ‘부초 같은 인생’까지 효심 가득한 무대를 선보여 많은 팬에게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당시 ‘미스터트롯’에서 ‘사형제’팀은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무대, 관객과 함께 즐기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또 경연 이후에도 서로의 SNS를 통해 팀 미션을 함께한 멤버들과 우정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 유튜브 : 영탁의 불쑥TV >

2. 실시간 검색어 등극.. 이유는?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 풀버전 실황 방송에서 팀미션의 유닛 모습이 담기며 ‘사형제’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 주목을 받았는데요.

다시 한번 주목받는 이유는 ‘미스터트롯 사형제’로 불리는 영탁, 남승민, 김수찬이 한 무대에 서며 ‘뿐이고’, ‘부초 같은 인생’을 열창해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고 본래 멤버인 안성훈이 출현하지 않아 그의 제외 이유에 대해 관심이 이어졌기 때문입니다.

< 유튜브 : 영탁의 불쑥TV >

3. 사형제 멤버, 안성훈의 콘서트 불참 배경

안성훈은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당시 콘서트 관련 안성훈과의 계약 협의가 되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콘서트 기획자는 “안성훈과 대화를 나눴지만 계약 협의가 되지 않아 불참하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안성훈 인스타그램 >

About the author

wowdk120

View all posts